[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스텔세상의 지방시키즈가 디지털 쇼룸을 론칭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지방시키즈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 CEO인 필립 포투나토(Phillippe Fortunato)가 2017년 론칭한 키즈 라인이다. 스마트, 캐주얼, 스포티, 어반, 아이코닉 5가지 키워드와 성인 컬렉션을 재해석한 미니미(Mini-Me) 라인으로 키즈 및 패밀리룩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단 두 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지방시키즈는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더 많은 고객에게 지방시키즈를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쇼룸을 오픈했다.
지방시키즈 디지털 쇼룸은 파스텔몰 내 마련됐으며, 브랜드 소개 및 시즌 키워드 소개, 화보로 구성됐다.
디지털 쇼룸 입장 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브랜드 그래픽 영상은 지방시키즈의 철학과 브랜드 톤앤매너를 감도 높은 화보 형태로 소개하고 있다. 영상은 보그 코리아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지방시키즈에 대한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스토어를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2021 봄-여름 시즌 아이템을 키워드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드레시한 밀라노룩을 선사하는 ‘보타니컬 월드(Botanical World)’, 원색의 컬러와 로고 플레이로 지방시키즈만의 스포티룩을 제안하는 액티브웨어와 트래블러 라인의 ‘어반 인바이러먼트(Urban Environment)’, 카모플라쥬 패턴을 포인트로 한 지방시 성인 컬렉션의 아이코닉함을 담은 미니미 버전 ‘바이커스 월드(Biker’s World)’ 등 총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지방시키즈 관계자는 “한국에 두 곳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지방시키즈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쇼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온라인 상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지방시키즈, 파스텔몰 내 ‘디지털 쇼룸’ 론칭
기사입력:2021-05-21 08:46: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44.20 | ▲29.67 |
코스닥 | 834.76 | ▲1.76 |
코스피200 | 454.00 | ▲3.9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38,000 | ▲481,000 |
비트코인캐시 | 823,500 | ▼5,000 |
이더리움 | 6,13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30 | ▼80 |
리플 | 4,168 | ▲3 |
퀀텀 | 3,557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29,000 | ▲702,000 |
이더리움 | 6,13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40 | ▼20 |
메탈 | 992 | ▼1 |
리스크 | 519 | 0 |
리플 | 4,168 | ▲5 |
에이다 | 1,220 | ▼1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80,000 | ▲530,000 |
비트코인캐시 | 825,500 | ▼3,500 |
이더리움 | 6,14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9,410 | ▼100 |
리플 | 4,167 | ▲2 |
퀀텀 | 3,645 | ▲95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