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전 진행

기사입력:2021-05-20 08:01: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2일(토)부터 ‘폴앤조’, ‘다니엘에스떼’ 등 단독 및 인기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최근 3년간 롯데홈쇼핑의 역시즌 상품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평균 20% 이상 신장했다. 지난해 역시즌 특집전(20.6/19~7/30)의 누적 주문액은 220억 원을 달성하는 등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시즌리스 소비가 보편화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예년보다 약 3주 앞당겨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분석해 캐시미어, 밍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인기 상품을 선별해 TV 생방송(최대 45%)과 온라인몰(최대 72%)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토) 오후 10시 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인기 상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100억 원을 달성한 ‘호주 양모 베스트’를 비롯해 ‘풀스킨 밍크 베스트’ 등 차별화된 품질의 겨울 상품을 소개한다. 26일(수) 오후 10시 45분부터 약 3시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코트’를 기존가 대비 33%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스다운’ 소재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코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단일상품으로 약 150억 원의 주문금액을 달성한 ‘루나코어스 양모 하프코트’도 최대 45% 할인해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자체 브랜드 ‘LBL’의 ‘알파카 블렌디드 코트’를 비롯해 ‘지오스피릿 이태리 구스다운’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오는 23일(일)까지 모피 대표 브랜드 ‘진도’를 비롯해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밍크, 모피, 무스탕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썸머 스노우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683,000 ▲85,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500
이더리움 2,548,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860 ▲40
리플 3,114 ▼10
이오스 957 ▼3
퀀텀 3,054 ▲3,05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687,000 ▲90,000
이더리움 2,55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50 ▼30
메탈 1,190 ▼4
리스크 766 ▼3
리플 3,116 ▼10
에이다 974 ▼3
스팀 21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79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522,500 ▼1,000
이더리움 2,54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970 ▲170
리플 3,115 ▼10
퀀텀 3,065 0
이오타 29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