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 한정판은 4월 1일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황제뚜껑을 그대로 상품화 했다. 황제뚜껑은 왕뚜껑의 부캐다. 출시 31주년을 맞은 왕뚜껑이 황제로 승급했다는 세계관을 가진다. 양을 늘린 푸짐함이 강점이다. 고객들은 내용물을 증량한 가상의 제품에 열광했고 SNS 댓글을 통해 신제품 발매를 요청했다. 실제, 한정판 왕뚜껑 패키지에는 황제뚜껑 캐릭터가 적용되어 있다.
팔도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고자 출시를 결정했다. 때문에 증량에 따른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없이 기존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제품 중 10개는 스페셜 쿠폰을 포함하고 있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골드바(금 1돈)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