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hy(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푸드송 장인 ‘노라조’를 발탁하고 신규 CF를 선보인다.
hy는 3일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하는 ‘하루야채’만의 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야채송’편은 홈쇼핑 라방 콘셉트다. ‘하루야채’를 판매하는 쇼호스트 ‘노라조’의 모습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믹하게 표현했다. ‘노라조’ 신곡 ‘야채’를 개사해 중독성 있는 가사와 힘찬 멜로디로 350(삼오공)과 사모공, 사먹엉으로 이어지는 언어유희를 통해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노라조 멤버 ‘조빈’이 hy ‘프레시 매니저’ 모습으로 분장해 건강전도사로 나선 색(色)다른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노라조’는 5월 중 광고 콘셉트인 ‘하루야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직접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hy는 이번 신규CF 공개와 함께 신제품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는 샐러드용 야채 과일 250g을 담은 마시는 샐러드 음료다. 샐러드 한 팩을 먹기 위해 재료 준비부터 토핑, 드레싱까지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17종의 야채와 과일을 함유해 신선한 야채,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양에도 신경을 썼다. △비타민 3종(A, D, E), △칼슘, △아연, △식이섬유를 넣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hy(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푸드송 장인 ‘노라조’와 함께 신규CF 온에어
기사입력:2021-05-03 16:06: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6.37 | ▼15.82 |
코스닥 | 776.40 | ▼3.33 |
코스피200 | 396.88 | ▼1.9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59,000 | ▲212,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6,000 |
이더리움 | 3,49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10 |
리플 | 3,005 | ▼5 |
퀀텀 | 2,734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0,000 | ▲115,000 |
이더리움 | 3,494,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0 |
메탈 | 932 | ▼5 |
리스크 | 547 | ▼1 |
리플 | 3,003 | ▼6 |
에이다 | 835 | ▼3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3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6,500 |
이더리움 | 3,49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30 |
리플 | 3,003 | ▼7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