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 소비자 포럼이 공동 조사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평가 행사다. 6회째를 맞이한 가운데 올해 무려 116만 3618명에 달하는 소비자 조사에서 엘리샤코이가 천연화장품 가운데 가장 우수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엘리샤코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는 엘리샤코이가 ‘클린뷰티’ 트렌드가 정착되기 이전인 2004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자연유래 성분 위주로 화장품을 연구 개발해온 오랜 노력의 산물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선정
기사입력:2021-04-28 17:26: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25,000 | ▼217,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3,000 |
이더리움 | 2,57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00 | ▼170 |
리플 | 3,159 | ▼6 |
이오스 | 973 | ▼8 |
퀀텀 | 3,090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29,000 | ▼384,000 |
이더리움 | 2,575,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80 | ▼180 |
메탈 | 1,202 | ▼1 |
리스크 | 772 | ▼3 |
리플 | 3,157 | ▼6 |
에이다 | 982 | ▼8 |
스팀 | 21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8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4,000 |
이더리움 | 2,57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90 | ▼50 |
리플 | 3,158 | ▼9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