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2021 ‘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 차지

기사입력:2021-04-19 15:34: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제 9회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글라스락이 8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수상하고,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SNS채널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 공공기간 등을 대상으로 SNS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고객과의 소통능력, 공감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하여 순위를 평가하는 조사다. 올해는 90개 산업군, 328개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으며 글라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글라스락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15만 명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 및 주요 제품 소개, 글라스락 제품을 활용한 푸드 레시피와 생활 정보 공유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고려한 흥미로운 내용으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 협업 활동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해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글라스락은 이번 디지털고객만족도에서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도 선정됐다. 글라스락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5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다양한 신제품, 인기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건강한 집밥 레시피, 생활 속 리빙팁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 재미있게 담아내며 6천여 명의 이웃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콘텐츠로는 ‘SGC솔루션’으로의 사명 변경 소식과 글라스락 15주년 기념 이벤트, SBS 펜트하우스 속 등장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찾기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공감과 댓글 참여를 가장 많이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41,000 ▲1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0
이더리움 2,615,000 0
이더리움클래식 24,090 ▼90
리플 3,151 ▼5
이오스 1,035 ▼1
퀀텀 3,11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70,000 ▼97,000
이더리움 2,61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170
메탈 1,185 ▼5
리스크 776 ▼4
리플 3,149 ▼7
에이다 997 ▼1
스팀 22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9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1,000
이더리움 2,61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100 ▼90
리플 3,152 ▼3
퀀텀 3,160 0
이오타 302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