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신규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새로운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 하에,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 신규 디자인은 ‘셀렉스를 만나 고객의 건강지수가 상승한다’는 컨셉이다. 새로운 패키지는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과학적으로 설계한 셀렉스만의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매일유업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을 전면에 부각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코어프로틴 3색 심벌’은 매일유업이 독자개발한 ‘단백질, 류신, 비타민D’ 영양 설계를 상징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분말,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제품에 공통적으로 3색 심벌을 적용함으로써 각 제품을 코어프로틴 라인으로 통합하고, 셀렉스만의 근육·뼈건강 시스템을 강조하는 것이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단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할 건강관리 브랜드다. 이번 BI 개발과 디자인 리뉴얼은 이러한 ‘셀렉스다움’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 새 옷을 입은 셀렉스가 고객의 건강한 삶에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매일유업 셀렉스, 신규 BI 공개
기사입력:2021-04-14 18:23: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230,000 | ▲206,000 |
비트코인캐시 | 515,500 | ▲1,500 |
이더리움 | 2,632,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70 | ▲110 |
리플 | 3,145 | ▲11 |
이오스 | 1,019 | ▲4 |
퀀텀 | 3,013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188,000 | ▲127,000 |
이더리움 | 2,634,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70 | ▲90 |
메탈 | 1,160 | ▲7 |
리스크 | 737 | ▲5 |
리플 | 3,147 | ▲13 |
에이다 | 994 | ▲5 |
스팀 | 20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15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515,000 | ▲1,500 |
이더리움 | 2,63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80 | ▲30 |
리플 | 3,145 | ▲12 |
퀀텀 | 2,998 | 0 |
이오타 | 29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