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KBS 2TV 예능 ‘1박2일’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선호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기부 등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활동도 이어가고 있어, 판매자와의 동반성장 및 소비자의 착한소비를 통해 ESG경영에 앞장서는 11번가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11번가는 “선한 이미지의 배우 김선호는 소비자, 판매자와의 건강한 상생을 지향하는 11번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며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대세배우 김선호와 함께 11번가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