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딤은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과 구매 연령층 및 성별 등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고래감자탕, 마포갈매기, 연안식당의 간편식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 바 있다.
총 3차례에 걸친 라이브 방송에는 최대 1만여명이 접속해 디딤 간편식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으며, 접속자 중 여성 및 30~40대 고객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 및 판매자 성별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여성고객이 약 70% 비중을 차지했으며, 연령대로는 30~40대가 약 60%의 비중을 차지해 가장 많았다
이는 디딤의 간편식이 여성 1인 가구, 주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보인 것으로 디딤 측은 분석했다.
디딤은 이번 라이브 방송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간편식 제품을 구매하기 쉽도록 판매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디딤, 라이브방송 결과 간편식 주요 소비층은 3040 여성
기사입력:2021-04-06 12:22:1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041,000 | ▲253,000 |
비트코인캐시 | 530,000 | ▲1,500 |
이더리움 | 2,689,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20 | ▲80 |
리플 | 3,240 | ▲9 |
이오스 | 991 | ▲6 |
퀀텀 | 3,178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036,000 | ▲281,000 |
이더리움 | 2,68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60 | ▼40 |
메탈 | 1,217 | 0 |
리스크 | 791 | ▼1 |
리플 | 3,240 | ▲7 |
에이다 | 1,020 | ▲6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080,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529,500 | ▲1,500 |
이더리움 | 2,68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20 |
리플 | 3,240 | ▲9 |
퀀텀 | 3,155 | ▼10 |
이오타 | 302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