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헛개차의 음용 범위를 넓힌 ‘어쨌든 간에’ 슬로건 캠페인을 새로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캠페인이 숙취와 음주 갈증 해소를 위주로 메시지를 전했다면 남궁민과 함께 한 이번 광동 헛개차 캠페인은 일상에 지치고 갈증 나는 순간까지 음용의 순간을 적극적으로 넓혔다. 이를 통해 음주는 물론 쉴 때나 업무를 볼 때도 언제나 열일하고 있는 순간을 헛개차로 달래준다는 것이 캠페인 영상의 내용이다.
캠페인 영상은 노타이 와이셔츠로 자유로운 차림의 남궁민이 고급스러운 거실을 배경으로 헛개차가 필요한 순간을 설명하며 시작한다. 이어 ‘어쨌든 간에 광동 헛개차’라는 카피와 함께 진하고 시원한 느낌의 헛개차가 등장해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마지막 엔딩 컷에서는 '헛개차'를 포함한 '헛개파워(찐한포)라인업'과 4월 출시 예정인 '더 진한 헛개차 골드라벨'도 소개됐다.
광동제약은 오는 4월부터는 이번 TV 광고에 담지 못한 남궁민의 다양한 매력과 헛개차의 유쾌한 만남을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광동 헛개차, ‘어쨌든 간에’ 슬로건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1-03-31 12:15: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36,000 | ▼324,000 |
비트코인캐시 | 543,000 | 0 |
이더리움 | 2,63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170 |
리플 | 3,163 | ▼12 |
이오스 | 1,058 | ▼6 |
퀀텀 | 3,142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87,000 | ▼425,000 |
이더리움 | 2,635,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180 |
메탈 | 1,193 | ▼6 |
리스크 | 775 | ▼2 |
리플 | 3,163 | ▼14 |
에이다 | 1,003 | ▼12 |
스팀 | 21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410,000 | ▼510,000 |
비트코인캐시 | 543,000 | 0 |
이더리움 | 2,63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80 | ▼100 |
리플 | 3,161 | ▼14 |
퀀텀 | 3,146 | ▲8 |
이오타 | 3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