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뿌요소다’ 출시

기사입력:2021-03-30 12:55: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뿌요소다’를 2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뿌요소다’는 1998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이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그룹 ‘디바’의 ‘왜 불러’를 개사한 CM송과 재미있는 표정의 캐릭터가 화제가 되었다. 출시 초기 한 달 만에 650만 병을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광고 모델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틱톡’의 짧은 동영상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징글송으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오는 4월 1일 TV 및 디지털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3.77 ▲13.83
코스닥 813.56 ▲0.59
코스피200 430.04 ▲1.9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01,000 ▼449,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7,000
이더리움 4,985,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31,970 ▼400
리플 4,703 ▼24
퀀텀 3,374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01,000 ▼328,000
이더리움 4,988,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1,960 ▼420
메탈 1,164 ▼7
리스크 702 ▲3
리플 4,704 ▼23
에이다 1,176 ▼8
스팀 22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00,000 ▼350,000
비트코인캐시 713,500 ▼7,500
이더리움 4,989,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31,960 ▼460
리플 4,704 ▼26
퀀텀 3,404 ▲15
이오타 309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