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뿌요소다’를 2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뿌요소다’는 1998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이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그룹 ‘디바’의 ‘왜 불러’를 개사한 CM송과 재미있는 표정의 캐릭터가 화제가 되었다. 출시 초기 한 달 만에 650만 병을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광고 모델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틱톡’의 짧은 동영상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징글송으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오는 4월 1일 TV 및 디지털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팔도 ‘뿌요소다’ 출시
기사입력:2021-03-30 12:55: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3.77 | ▲13.83 |
코스닥 | 813.56 | ▲0.59 |
코스피200 | 430.04 | ▲1.9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01,000 | ▼449,000 |
비트코인캐시 | 713,000 | ▼7,000 |
이더리움 | 4,985,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70 | ▼400 |
리플 | 4,703 | ▼24 |
퀀텀 | 3,374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01,000 | ▼328,000 |
이더리움 | 4,988,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60 | ▼420 |
메탈 | 1,164 | ▼7 |
리스크 | 702 | ▲3 |
리플 | 4,704 | ▼23 |
에이다 | 1,176 | ▼8 |
스팀 | 22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00,000 | ▼350,000 |
비트코인캐시 | 713,500 | ▼7,500 |
이더리움 | 4,989,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60 | ▼460 |
리플 | 4,704 | ▼26 |
퀀텀 | 3,404 | ▲15 |
이오타 | 309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