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이자 킥소스인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키맨’ 역할을 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 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브랜드모델 이수근과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스푼(약 16g)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수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스틱형 불닭소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삼양식품,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이수근 발탁
기사입력:2021-03-29 16:40: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40,000 | ▼203,000 |
비트코인캐시 | 641,000 | ▲1,500 |
이더리움 | 3,499,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90 |
리플 | 2,997 | ▼8 |
퀀텀 | 2,746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97,000 | ▼126,000 |
이더리움 | 3,49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120 |
메탈 | 923 | ▼5 |
리스크 | 545 | ▼3 |
리플 | 2,998 | ▼9 |
에이다 | 830 | ▼4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0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641,500 | ▲1,000 |
이더리움 | 3,49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20 |
리플 | 2,996 | ▼10 |
퀀텀 | 2,755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