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에 ‘딤채’가 2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3년 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며 "위니아딤채는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의 4룸 각 룸 별 ‘오리지널 독립 냉각’ 제어, ‘오리지널 탑 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도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켰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위니아딤채, 2021 브랜드파워(K-BP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선정
기사입력:2021-03-25 08:35: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8.84 | ▲2.23 |
코스닥 | 721.47 | ▲4.23 |
코스피200 | 338.63 | ▼0.1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77,000 | ▼373,000 |
비트코인캐시 | 531,000 | ▲1,500 |
이더리움 | 2,628,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50 | ▲10 |
리플 | 3,175 | ▼16 |
이오스 | 1,062 | ▲37 |
퀀텀 | 3,171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99,000 | ▼387,000 |
이더리움 | 2,62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30 |
메탈 | 1,206 | ▲6 |
리스크 | 781 | ▲0 |
리플 | 3,174 | ▼17 |
에이다 | 1,018 | 0 |
스팀 | 21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3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530,500 | ▲1,000 |
이더리움 | 2,628,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40 |
리플 | 3,174 | ▼17 |
퀀텀 | 3,170 | ▲10 |
이오타 | 30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