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관계자는 "주류특화매장 확대를 통해 와인 접근성이 높아진 가운데, 업계 최초로 실시한 와인 큐레이션 마케팅 ‘이달의 와인’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라며 "실제로, 지난 달 이달의 와인에 선정된 ‘푸나무(POUNAMU) 쇼비뇽블랑’은 와인 커뮤니티에서 자발적인 구매 인증이 이어지고, 제품 후기를 올리는 등 입소문이 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푸나무 쇼비뇽블랑은 지난 달 와인 전체 중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3월에도 이달의 와인으로 총 4종을 선정해 선보인다.
저, 가성비 상품으로 ‘로쉐 마제’ 2종 (까베네쇼비뇽/샤도네이)를 선보인다. ‘안티구아스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칠레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쿠지노 마쿨’ 와이너리의 대표 레드와인이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정된 ‘라포스톨 아팔타 까베네쇼비뇽’은 칠레를 대표하는 슈퍼프리미엄 와인 ‘끌로아팔타’의 써드(3rd)와인으로, 이마트24를 통해 한국에 처음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