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아이깨끗해의 2021년 브랜드 캠페인 ‘아이! 행복해 아이! 깨끗해’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이의 탄생을 통해 열리는 새로운 세상과 아이가 가정에서 겪는 행복한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조명하며, 쾌적한 생활과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대표 개인위생 브랜드로서의 사명과 의지를 담았다.
영상은 아이의 손을 처음 잡는 순간, 온 가족이 모여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 아이가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는 모습 등 아이의 탄생부터 성장 과정 전반에 걸쳐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을 그려냈다. 이를 통해 가족의 따뜻함을 전함과 동시에 일상을 지키기 위한 생활 속 위생의 중요성을 일깨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22일부터 온에어 된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가정에서의 손 씻기 위생 습관의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당사는 지난 2005년 아이깨끗해 국내 첫 출시 시점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위생 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온 가족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책임경영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이깨끗해, 2021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1-02-22 13:13: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16,000 | ▼427,000 |
비트코인캐시 | 525,500 | ▼8,500 |
이더리움 | 2,609,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90 | ▼160 |
리플 | 3,141 | ▼8 |
이오스 | 1,019 | ▼5 |
퀀텀 | 3,123 | ▼3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645,000 | ▼469,000 |
이더리움 | 2,608,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20 | ▼90 |
메탈 | 1,181 | ▼4 |
리스크 | 785 | ▼1 |
리플 | 3,141 | ▼5 |
에이다 | 991 | ▼1 |
스팀 | 21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66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9,000 |
이더리움 | 2,610,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10 | ▼120 |
리플 | 3,142 | ▼5 |
퀀텀 | 3,160 | 0 |
이오타 | 30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