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미지.(사진=SK렌터카)
이미지 확대보기SK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일상생활에 밀접한 렌털 상품을 연계한 것이 특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편리성 향상과 안전을 위해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의 인기 제품들과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의 공동 주택용 홈 보안 서비스를 결합했다.
이벤트 혜택 방법은 고객이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면 익일 전문 상담사로부터 해피콜을 받아 계약 상담이 이뤄진다.
SK매직 제품의 경우 지난해 11월 출시한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국내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트리플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총 17종의 제품이 대상이다.
ADT캡스와 제휴한 이벤트 상품 ‘캡스홈 도어가드’와 ‘캡스홈 이너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다. 낯선 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싱글족, 아이를 홀로 두고 외출한 주부나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공용 현관 보안이 걱정되는 공동주택 거주가, 택배 분실이 우려되는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각광 받고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