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 tvN ‘바닷길 선발대’와 미디어 커머스 전개

기사입력:2020-11-27 14:05: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tvN 예능 콘텐츠 ‘바닷길 선발대’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를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을 프로그램에 등장시키고, 자사의 커머스 사이트에 관련 기획전을 여는 방식이다.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은 tvN ‘바닷길 선발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6회차 방송에 게스트로 이미 등장했고, 오는 29일 7회 방송에도 출연해 에디바우어 상품의 홍보에 나선다. 오쇼핑부문이 단독 브랜드 육성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미디어 커머스 유형 중 브랜드 모델 활용 사례다.

바닷길 선발대는 김남길,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 등 배우 4명이 출연하는 tvN의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어 있는 섬들을 여행하는 내용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바닷길 선발대 6회 방송에서 유연석은 에디바우어의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 낚시 모자 등을 착용했다. 평소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모험을 즐기는 유연석이 바다 배경과 함께 에디바우어 제품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7회 방송에서도 대한해협을 가르는 요트 여행 장면과 함께 에디바우어가 노출되며, ‘LIVE YOUR ADVENTURE’라는 에디바우어의 브랜드 콘셉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쇼핑부문은 자사 CJmall에서도 바닷길 선발대와 에디바우어 콜라보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바닷길 선발대 속 에디바우어 엿보기 코너를 즐기며 에디바우어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인 구스 다운 점퍼, 플리스 재킷뿐 아니라 후드 티셔츠, 백팩, 캠핑용품 등 바닷길 선발대에도 등장한 에디바우어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887,000 ▲158,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4,500
이더리움 2,61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810 0
리플 3,141 ▼10
이오스 1,065 ▲5
퀀텀 3,066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82,000 ▲234,000
이더리움 2,62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820 ▲10
메탈 1,160 ▼3
리스크 761 ▼5
리플 3,144 ▼9
에이다 1,026 0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8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4,000
이더리움 2,61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840 ▲40
리플 3,143 ▼8
퀀텀 3,029 ▼36
이오타 29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