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30일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 ‘AS 화상 상담’은 롯데하이마트 전문 수리 기사인 ‘CS 마스터’가 사후서비스(AS)를 의뢰한 고객에게 고장 원인과 수리 범위를 화상으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전화로만 수리 상담을 진행해 고장 증상과 원인을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웠다.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리 내역, 고장 증상 등 수리 전 고객이 알아야 할 필수정보를 제품을 보면서 쉽고 상세하게 설명 받을 수 있다.
‘AS 화상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45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이나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사후서비스(AS)를 접수할 때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도착하면 CS 마스터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화상상담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 후 알림톡을 보내준다. 알림톡에 있는 URL을 클릭하면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화상 상담 화면으로 연결된다. 제품수리를 맡은 CS 마스터가 직접 고장 원인, 수리 내역, 예상 비용, 주의사항 등을 화상으로 설명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센터에서 CS 마스터가 수리하는 제품이라면 모두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1월 30일까지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받은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맡기고 ‘AS 화상 상담’ 서비스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천점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 서비스 이용 후기를 올리면 베스트 후기 50명을 선정해 엘포인트 1만점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하이마트, ‘AS 화상 상담’ 서비스 론칭
기사입력:2020-10-29 19:47: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54,000 | ▼131,000 |
비트코인캐시 | 689,000 | ▲500 |
이더리움 | 4,01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30 | ▲150 |
리플 | 3,783 | ▲13 |
퀀텀 | 3,107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90,000 | ▼64,000 |
이더리움 | 4,02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30 | ▲150 |
메탈 | 1,058 | ▲9 |
리스크 | 595 | ▲5 |
리플 | 3,782 | ▲11 |
에이다 | 989 | ▲8 |
스팀 | 19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6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1,000 |
이더리움 | 4,01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20 | ▲180 |
리플 | 3,785 | ▲12 |
퀀텀 | 3,098 | ▲15 |
이오타 | 26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