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새로운 ‘비오비타’ 모델에 김윤아 발탁

기사입력:2020-10-20 09:48: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낙산균ㆍ유산균 브랜드인 ‘비오비타’ 광고 모델로 그룹 자우림의 김윤아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1959년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영유아용 유산균 정장제로, ‘백일부터 매일매일, 비오~비~타’라는 광고 문구와 징글송 등이 함께 각인되며 누구에게나 익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리뉴얼을 통해 기존 비오비타의 정체성과 특장점을 살리고 성분 및 균주를 보강하는 한편, 아기뿐 아니라 어른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장 건강용 제품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신제품 ‘비오비타 시리즈’는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만 3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을 위한 ‘비오비타 패밀리’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오비타에 들어있는 낙산균과 유산균, 소화균은 장 건강에 유익한 균주들로, 특히 낙산균의 경우 자체 보호막이 있어 코팅 등 인위적 가공 없이도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며, 산소가 없는 장 내에서도 정착ㆍ증식해 제 기능을 발휘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2009년에 이어 비오비타로 또 한 번 김윤아와 인연을 맺게 됐다”며 “김윤아의 똑 부러지는 이미지와 기분 좋은 음색이 브랜드를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낙산균이 장 건강, 면역 등 다양한 측면에서 효용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며 “광고모델인 김윤아와 함께 낙산균과 비오비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80.39 ▼41.48
코스닥 918.76 ▲4.21
코스피200 591.52 ▼7.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632,000 ▲321,000
비트코인캐시 750,000 ▲1,000
이더리움 5,35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2,350 ▲150
리플 3,453 ▲23
퀀텀 2,542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712,000 ▲388,000
이더리움 5,348,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2,350 ▲120
메탈 602 ▼1
리스크 278 ▲2
리플 3,452 ▲22
에이다 820 0
스팀 11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75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751,500 ▲3,000
이더리움 5,35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2,390 ▲230
리플 3,455 ▲26
퀀텀 2,546 ▲29
이오타 189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