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연말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라인은 해마다 다른 종류로 구성되어 겨울 기간 한정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된다. 시즌이 지나면 다시 만날 수 없어 커피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는 메뉴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높아진 이 때, 네슬레코리아는 캡슐 커피와 원두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메뉴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겨울 시그니처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총 두 가지 맛의 커피, ‘토피넛향 라테’와 ‘홀리데이 블렌드’가 출시되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는 구운 견과의 따뜻함과 달콤한 토피가 지닌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가 어우러진 스타벅스의 인기 시즌 메뉴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블렌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한 제품이다. 레이어드 된 균형감 있는 풍미와 달콤한 허브, 그리고 메이플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홀리데이 블렌드’는 캡슐 커피뿐 아니라 분쇄원두(Roast & Ground) 및 홀빈(Whole Bean) 등 원두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10월 19일부터 스타벅스 앳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에는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