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GS네오텍㈜은 아시아에서 유일한 마스터 파트너로서 젠데스크 솔루션 판매, 컨설팅, 레거시 시스템과의 연동, 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젠데스크의 전화상담 기능이 국내에서 적용될 수 있도록 WiseN Talk(Cloud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서비스와 카카오상담톡을 제공함으로써 낮은 도입비용과 운영비용, 빠른 구축 기간, 우수한 보안성을 제공하여 LG생활건강, GS리테일, 나이키코리아, 진에어, 롯데렌탈, 후오비코리아 등 50여 개의 다양한 산업군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젠데스크는 국/내외 16만 이상의 고객센터에서 사용 중이며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 1:1문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할 수 있는 상담화면 기능과 자체 BI(Business Intelligence) Tool을 제공하여 운영자에게 최적의 통계를 제공한다. 고객이 상담사와 연결하지 않고 Self Service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KMS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사용 중인 내부 협업 툴(Slack, Jira, Salesforce 등)과도 손쉽게 연동하여 상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