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쌍용자동차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를 제작 지원하고,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진행 및 방송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대회를 개최하는 등 언택트 레저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는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데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한 ‘도시어부 시즌2’에서 렉스턴 스포츠 칸을 지원한다. 또 쌍용차가 주최하는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대회일정에 맞춰 관련 소식을 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쌍용차, ‘도시어부2’ 지원·낚시대회 개최 등 마케팅 펼쳐
기사입력:2020-09-02 17:31: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98,000 | ▲362,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500 |
이더리움 | 2,59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80 | 0 |
리플 | 3,175 | 0 |
이오스 | 985 | ▲2 |
퀀텀 | 3,105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02,000 | ▲307,000 |
이더리움 | 2,592,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30 |
메탈 | 1,209 | ▼1 |
리스크 | 777 | ▼1 |
리플 | 3,169 | ▼8 |
에이다 | 989 | ▲1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4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528,500 | ▲1,000 |
이더리움 | 2,589,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30 | ▲160 |
리플 | 3,171 | ▼4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