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 드링크, ‘레디큐 프로’ 출시

기사입력:2020-09-01 14:57: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장 건강까지 생각한 숙취해소제 신제품 ‘레디큐 프로’를 출시했다.

‘레디큐 프로’는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6년 만에 선보인 드링크 신제품이다. 기존 ‘레디큐’의 커큐민과 함께 김치에서 유래한 식물성 유산균을 더한 제품으로 음주 후 속이 더부룩하거나 설사를 하는 등 숙취로 장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좋다.

‘레디큐 프로’는 상큼한 파인애플 맛으로 주스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얼음컵에 따라 온더락으로 시원하게 즐기면 더 맛있다. ‘레디큐 프로’는 식물성 유산균을 연상할 수 있는 그린과 실버 그라데이션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레디큐’ 브랜드의 심벌인 거꾸로 그려진 Q는 그대로 유지했다. Q는 ‘레디큐’에 함유된 커큐민을 의미하며 마시기 전에 자연스럽게 병을 흔들어 내용물이 잘 섞이게 할 수 있도록 Q를 거꾸로 디자인했다. 또, ‘레디큐 프로’는 가벼운 NB(New Botte)캔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며, 환경을 고려해 재활용 분리시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넣었다.

한독이 ‘레디큐 프로’를 개발하며 성인 남녀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50% 이상이 음주 후 속 불편함과 설사 등의 숙취 증상을 경험했으며 숙취해소제를 통해 이런 증상을 개선할 수 있길 원한다고 답변했다. ‘레디큐 프로’에는 바이오제닉스 코리아가 개발한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nF1을 함유하고 있다. nF1 유산균은 장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나노화 열처리된 유산균으로 국내와 미국에 총 9개의 특허가 있다.

한편, ‘레디큐’는 2019년 연말부터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장성규를 모델로 한 장성규의 새로운 광고도 9월 중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86.19 ▲17.54
코스닥 872.21 ▼2.15
코스피200 481.54 ▲3.2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472,000 ▲271,000
비트코인캐시 792,500 ▼500
이더리움 5,93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7,020 ▲110
리플 4,067 ▼9
퀀텀 3,09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578,000 ▲294,000
이더리움 5,94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7,030 ▲120
메탈 933 ▼1
리스크 454 ▼3
리플 4,071 ▼9
에이다 1,155 ▼1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50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791,500 ▲1,000
이더리움 5,94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7,000 ▲60
리플 4,070 ▼12
퀀텀 3,085 0
이오타 24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