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홈캉스족’ 겨냥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20-08-10 07:44:0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햇반컵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일명 ‘홈캉스족(피서를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과 ‘차박족(오토캠핑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와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5종을 내놓았다. ‘쌀알이’는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개발한 햇반 캐릭터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인 강된장보리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김치날치알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등 다섯 메뉴 패키지를 햇반 캐릭터로 디자인해 한정판 기획 제품으로 선보인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프로모션도 펼친다. ‘햇반컵반 홈캉스 꿀템이 팡팡’을 슬로건으로 이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대형마트와 편의점 경로에서 진행한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제품 안에 쿠폰이 들어있으면 당첨되는 방식으로, 1등 아이패드, 2등 빔프로젝터, 3등 텐트 등 ‘홈캉스’에 유용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구입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한 박스(햇반컵반 18개)를 랜덤 증정한다.

한편 햇반컵반은 2015년 4월 출시 후 가정식 메뉴부터 트렌디한 외식 메뉴까지 국밥, 비빔밥, 덮밥, 탕 등 라인업을 확장하며 연 1,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미역국밥, 순두부찌개국밥 등 기본 메뉴 제품 9종과 스팸마요덮밥 등 프리미엄 제품 14종으로 총 23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89.39 ▲0.40
코스닥 866.99 ▲1.06
코스피200 315.89 ▼0.2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02,000 ▼103,000
비트코인캐시 254,900 ▼6,200
비트코인골드 9,205 ▼200
이더리움 418,300 ▼8,700
이더리움클래식 6,945 0
리플 279 ▼4
라이트코인 53,050 ▼1,250
대시 79,400 ▼1,8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99,000 ▼113,000
비트코인골드 13,440 ▲520
이더리움 418,950 ▼7,850
이더리움클래식 9,160 ▲385
리플 279 ▼5
에이다 96 ▼3
퀀텀 2,785 ▼60
네오 22,730 ▲8,17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548,000 ▲7,000
비트코인캐시 293,200 ▼400
비트코인골드 19,040 0
이더리움 288,000 ▼1,500
이더리움클래식 8,440 ▼75
리플 247 ▼0
퀀텀 2,143 ▼43
라이트코인 55,70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