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6가지 한방 혼합추출물과 10가지 내추럴 원료를 넣어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묽은 우윳빛 제형 안에는 우유 단백질·산양유·꿀추출물 등을 배합한 밀크 콤플렉스가 담겨있어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헤어케어를 완성한다.
셀로니아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 3일부터 SSG 푸드마켓 청담점·도곡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링 증정’과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마련했으며,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셀로니아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셀로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셀로니아 574H 셀 케어 샴푸는 신세계백화점의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SSG 푸드마켓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평소 탈모를 고민하거나 두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셀로니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SG 푸드마켓은 2012년 7월 처음 문을 연 이후 고급 식료품과 생활용품, 패션 등이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품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