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은 5인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 기간 중 ‘애착인형 노리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추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 상당의 6~18개월용 울트라 에어 노리개 1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는 ‘국민 육아템’인 필립스 아벤트 노리개에 아이의 애착 형성을 돕는 동물 인형이 더해져 아이에게 한층 더 향상된 편안함과 안정감을 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모습을 자랑해 보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