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몬드브리즈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안보현과 함께한 아몬드브리즈의 2020년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에는 현대인들의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나 혼자 밸런스 편, 함께 밸런스 편, 워라밸 편’ 총 3편으로, 안보현은 다양한 콘셉트로 일상의 밸런스가 필요한 순간마다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며 생기 넘치는 모습을 완성했다.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출시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몬드브리즈, 안보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0-06-08 13:42: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05 | ▲5.60 |
코스닥 | 806.95 | ▼2.94 |
코스피200 | 430.78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58,000 | ▲157,000 |
비트코인캐시 | 771,500 | ▼3,500 |
이더리움 | 5,16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630 | ▲110 |
리플 | 4,402 | ▲27 |
퀀텀 | 3,202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17,000 | ▲132,000 |
이더리움 | 5,16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640 | ▲150 |
메탈 | 1,099 | ▼4 |
리스크 | 643 | ▲3 |
리플 | 4,404 | ▲27 |
에이다 | 1,140 | ▲6 |
스팀 | 20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5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770,500 | ▼6,500 |
이더리움 | 5,17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630 | ▲110 |
리플 | 4,404 | ▲29 |
퀀텀 | 3,197 | ▲25 |
이오타 | 299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