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이스크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기사입력:2020-06-01 16:54: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아이스크림이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전개한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는 5월 하순 경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협업을 진행했다.

메로나를 모티프로 여름철에 맞게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케이트, 빵 등 ‘쿨 브레드’ 5종을 뚜레쥬르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어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예스24와 손잡고 도서 관련 굿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인 메로나,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을 모티프로 한 북 클립, 북 파우치, 독서대 등의 굿즈를 6월 1일부터 예스24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도서 구매 시 적립금 또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도 기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며 “특히 빙그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 많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25,000 ▲129,000
비트코인캐시 823,000 ▼500
이더리움 6,44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9,870 ▼120
리플 4,264 ▼11
퀀텀 3,569 ▼2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87,000 ▲110,000
이더리움 6,445,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9,870 ▼180
메탈 1,055 ▲10
리스크 535 ▼5
리플 4,262 ▼15
에이다 1,261 ▼9
스팀 19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822,500 ▼500
이더리움 6,440,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9,800 ▼220
리플 4,262 ▼13
퀀텀 3,570 ▼15
이오타 275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