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홈앤쇼핑에서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 특별 생방송 실시

기사입력:2020-04-13 09:30:2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냉장고 정리, 이사, 혼수 등 밀폐용기 수요가 늘어나는 봄을 맞아 13일 오후 4시에 홈앤쇼핑에서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 특집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비자들이 언택트 쇼핑을 선호하고 집밥을 많이 이용하는 만큼 건강하고 안전하게 식재료와 반찬을 보관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 니즈가 높아져 삼광글라스와 홈앤쇼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 생방송이다.

방송에서는 가정에서의 다양한 쓰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정사각, 직사각 등 유리밀폐용기 14종과, 김치 보관, 담금용으로 인기 있는 핸디형 2종까지 실속 있게 구성한 ‘글라스락 클래식 퍼플 에디션 16종’ 세트가 판매된다.

‘글라스락 클래식 퍼플 에디션’은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에 고급스러운 바이올렛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출시 직후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됐으나 계속되는 소비자 요청으로 오프라인까지 판매처를 늘리고 이번에 홈쇼핑에서도 선보이게 된다.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제조해 재활용이 가능한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환경에 착하고, BPA와 같은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다.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소재인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단단하고 전자레인지와 냉장, 냉동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홈앤쇼핑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송 전 자신의 SNS를 활용해 글라스락 홈앤쇼핑 방송을 공유하고 인증 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글라스락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를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이윤석 상무는 “언택트 소비로 홈쇼핑,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생활에 꼭 필요한 유리밀폐용기를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상품 구성과 유통채널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유리용기를 쉽고 편리하게 구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80,000 ▼98,000
비트코인캐시 641,000 ▲1,000
이더리움 3,479,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2,720 ▲140
리플 2,985 ▲9
퀀텀 2,719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020,000 ▼61,000
이더리움 3,481,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2,750 ▲60
메탈 929 ▼2
리스크 539 ▼9
리플 2,989 ▲11
에이다 830 ▲6
스팀 17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3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642,500 ▲4,500
이더리움 3,478,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2,750 ▲190
리플 2,990 ▲15
퀀텀 2,688 ▼13
이오타 2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