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3월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준비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해 뒀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년 상반기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0-04-07 13:29: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69,000 | ▼136,000 |
비트코인캐시 | 707,000 | ▲3,500 |
이더리움 | 4,02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10 | ▲60 |
리플 | 3,844 | ▲35 |
퀀텀 | 3,07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28,000 | ▲86,000 |
이더리움 | 4,02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40 | ▲80 |
메탈 | 1,071 | ▲1 |
리스크 | 604 | ▲2 |
리플 | 3,843 | ▲34 |
에이다 | 988 | ▲9 |
스팀 | 19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4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3,500 |
이더리움 | 4,02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00 | ▲60 |
리플 | 3,847 | ▲38 |
퀀텀 | 3,115 | 0 |
이오타 | 26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