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가 양방향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인터파크 TV'를 오는 3월 31일 정식 론칭하며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약 두 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오픈하는 '인터파크 TV'는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셀러와 고객이 소통하며 쇼핑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생방송 중 별도로 제공하는 대화창을 통해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보다 원활하게 해소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판매 데이터와 시즌, 트렌드 등을 바탕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셀러가 직접 방송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어 상품 운용의 폭을 넓혔다.
전문 쇼핑 호스트가 진행을 담당하며, 상품 담당 MD가 직접 방송에 함께 출연, 상품 소개 및 리뷰를 제공하여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인터파크 TV' 생방송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인터파크 통합 앱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이번 인터파크 TV는 최근 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쇼핑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했다”며 “인터파크 TV는 상품 구매 시 소비자와 셀러의 실시간 소통은 물론, 전문 MD가 직접 상품을 엄선 및 소개하는 구성을 갖춰 보다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TV'를 통해 ‘홈트레이닝 상품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재택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마련한 이번 특집 방송은 실내자전거, 폼롤러, 요가매트, 캐틀벨 등 다양한 홈 트레이닝 상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인터파크, 양방향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 TV' 정식 론칭
기사입력:2020-03-31 11:5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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