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합격한 쌍크미들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고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시승차량과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활동비 최대 300만원을 제공한다. 또 쌍용차가 주최하는 공식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과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도 제공된다.
쌍크미들의 개성 넘치는 영상콘텐츠는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록되고, 우수 콘텐츠는 쌍용자동차 디지털 광고의 소재로 채택, 제작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재치 있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쌍크미들의 활동이 지금부터 기대된다”며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