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참여 인증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20-01-21 09:42: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자사의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SNS 채널에서 ‘노 플라스틱’ 참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광글라스가 2018년부터 이어온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올해도 적극 진행하고, 유해 폐기물 발생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를 사용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방법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4개 채널 중 한곳을 방문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대신 환경에 착한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찍어 글라스락 GIF 스티커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진행하며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글라스락 에코텀블러와 2020 펭수 달력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으로 인스타그램에서만 1명에게 글라스락 이지그립머그 2종 세트, 일리 프란시스 Y3.2 캡슐 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라스틱 테이크아웃 잔이나 일회용 종이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에코텀블러와 이지그립머그는, 열에는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차가운 음료뿐만 아니라 겨울철 뜨거운 음료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하고 색·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인 장점으로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 텀블러 대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새해에도 전 세계가 플라스틱 줄이기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소재 제품을 활용해 플라스틱 등 유해물질을 줄여나가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도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유리 소재로써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와 국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러한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라스락 유리컵 지원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며 총 90개 단체와 기업에 4500여 개의 글라스락 유리컵을 무상 지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61.78 ▼10.41
코스닥 779.50 ▼0.23
코스피200 397.62 ▼1.2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04,000 ▼158,000
비트코인캐시 636,000 ▲1,000
이더리움 3,50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160
리플 3,008 ▼11
퀀텀 2,724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81,000 ▼289,000
이더리움 3,498,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160
메탈 943 ▼2
리스크 548 ▼6
리플 3,009 ▼11
에이다 838 ▼8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5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635,000 0
이더리움 3,500,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140
리플 3,010 ▼8
퀀텀 2,723 0
이오타 229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