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옷을 갈아 입었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색채와 귀여운 얼굴 모양이 들어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한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2019 시즈널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2019-12-19 12:14: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73,000 | ▼790,000 |
비트코인캐시 | 514,000 | ▼1,500 |
이더리움 | 2,614,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240 |
리플 | 3,112 | ▼22 |
이오스 | 992 | ▼4 |
퀀텀 | 2,978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18,000 | ▼837,000 |
이더리움 | 2,61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60 |
메탈 | 1,137 | ▼14 |
리스크 | 721 | ▼5 |
리플 | 3,111 | ▼25 |
에이다 | 975 | ▼14 |
스팀 | 208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40,000 | ▼760,000 |
비트코인캐시 | 513,500 | ▼2,500 |
이더리움 | 2,613,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250 |
리플 | 3,111 | ▼24 |
퀀텀 | 2,978 | ▲11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