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블랙페스타 기간 중 롯데ON 이용 고객 전년 대비 20% 늘어

기사입력:2019-11-07 08:07: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11월 글로벌 쇼핑잔치를 앞두고 국내 유통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해외직구가 급증함에 따라 중국 광군제(11월11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11월22일)가 국내 소비에도 점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 블랙페스타(11/1~7) 기간 중 6일(11/1~6)동안, 롯데ON을 이용한 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늘어났으며 매출은 45%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e커머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을 통해 11월 11일(월) 자정부터 11월17일(일)까지 ‘롯데ON 릴레이 끝장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ON 릴레이 끝장 위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 그룹 내 10개 유통계열사가 참여해 큰 호응을 얻어낸 ‘롯데 블랙페스타(11/1~7)’가 끝난 것을 아쉬워할 고객들을 위해 롯데닷컴이 준비한 롯데ON 온라인전용 행사다.

우선 롯데닷컴은 11월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매일 ‘오늘의 끝장 특가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늘의 끝장 특가 아이템’은 매일 1개씩 오전 10시에 한정수량으로 공개되며, 기존 판매가의 30%를 엘포인트(L.POINT)로 환급해주기 때문에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상품은 카시트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싸이벡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로 적립 혜택가 28만4,000원에, 12일(화)에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용 멀티 플레이어 다운 자켓’을 적립 혜택가 14만6,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3일(수)에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14일(목)에는 ‘록시땅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시어 핸드 크림 세트’를, 15일(금)에는 ‘프라다 사피아노 체인 크로스백’을, 주말에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기획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15대 브랜드와 끝장 적립행사도 진행한다. 코오롱/LG전자/닥스/시디즈/나이스클랍/프라다/조셉앤스테이시/에스티로더/UGG/나이키 등 인기 1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최대 20%까지 엘포인트(L.POINT)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MD(상품기획자)가 뽑은 끝장템 170여 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적립이 추가로 붙는 11월의 끝장템도 준비했다.

더불어 끝장 위크 일주일 기간 동안 전사 구매사은으로 최대 10% 청구할인 행사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적용이 가능한 7/9/20%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롯데e커머스 정상영 마케팅운영팀장은 “롯데 블랙 페스타가 끝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닷컴에서 온라인 전용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619,000 ▼212,000
비트코인캐시 544,500 ▲1,000
이더리움 2,63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430 ▼130
리플 3,156 ▼18
이오스 1,055 ▲1
퀀텀 3,15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699,000 ▼211,000
이더리움 2,63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430 ▼140
메탈 1,194 ▼2
리스크 775 ▼2
리플 3,157 ▼18
에이다 1,003 ▼8
스팀 21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71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543,000 0
이더리움 2,63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480 ▼90
리플 3,154 ▼21
퀀텀 3,146 ▲8
이오타 31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