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이치모터스와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관계자들이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후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측부터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김동욱 선수, 이상민 감독, 이진원 단장, 도이치모터스 신차부문 성준석 사장, 전략기획실 권혁민 전무, BMW 사업본부 김지호 전무.(사진=도이치모터스)
이미지 확대보기도이치모터스는 이번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후원을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도이치모터스는 서울 삼성 썬더스에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는 것은 물론 농구를 통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으로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공식 후원 체결식은 지난 3일 서울 삼성 썬더스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경기가 열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함께 진행됐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전무가 시투를 맡았으며, 공식 협약식은 도이치모터스 신차부문 성준석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프타임에 열렸다.
도이치모터스 신차부문 성준석 사장은 “한국 프로농구를 대표하는 서울 삼성 썬더스를 공식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농구 팬들은 물론 소비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