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각기 다른 4가지 타입으로 각 라인별 13종의 베스트 컬러의 펄과 글리터의 조합을 자랑한다. 가장 미세한 펄 입자를 안개처럼 은은하게 표현한 제품부터 번개 치듯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글리터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사한다.
MP한강 관계자는 “’글리터 존’은 단순한 글리터 화장품을 넘어 소비자가 항상 지니고 싶어하는 욕구가 일어날 수 있게 각 제품의 디자인을 제형과 펄감의 특징을 살려 날씨에 빗대어 표현했다”며, “워닝 시그널 형태로 아이콘화 해 만족도를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글리터 존’은 10월 27일까지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선 론칭되었으며, 론칭기념 20% 할인 행사와 함께 내달 1일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11월 한 달간 아이프라이머 1대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