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경쟁차들이 넘볼 수 없는 SM6의 매력은 아름다운 디자인이다. 신규 광고는 바로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세간의 모든 오해와 질투마저 뛰어넘는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앞서 르노삼성차는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낸다”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19-10-10 11:42:4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31 | ▲18.36 |
코스닥 | 789.78 | ▲5.54 |
코스피200 | 422.36 | ▲1.1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66,000 | ▲171,000 |
비트코인캐시 | 693,000 | ▲1,000 |
이더리움 | 3,550,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90 | ▲100 |
리플 | 3,153 | ▲8 |
퀀텀 | 2,73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50,000 | ▲195,000 |
이더리움 | 3,550,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60 | ▲60 |
메탈 | 947 | ▼2 |
리스크 | 533 | ▲3 |
리플 | 3,152 | ▲9 |
에이다 | 801 | ▲2 |
스팀 | 17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50,000 | ▲190,000 |
비트코인캐시 | 693,500 | ▼500 |
이더리움 | 3,554,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90 | ▲90 |
리플 | 3,156 | ▲9 |
퀀텀 | 2,731 | ▲4 |
이오타 | 2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