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을 개발중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넷마블, 3분기 게임브랜드 가치 1위 기록
기사입력:2019-10-07 18:56: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66,000 | ▼83,000 |
비트코인캐시 | 541,500 | ▼500 |
이더리움 | 2,62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80 |
리플 | 3,162 | ▼21 |
이오스 | 1,064 | ▲2 |
퀀텀 | 3,131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33,000 | ▼124,000 |
이더리움 | 2,627,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50 | ▼100 |
메탈 | 1,199 | ▲3 |
리스크 | 776 | 0 |
리플 | 3,166 | ▼17 |
에이다 | 1,009 | ▼8 |
스팀 | 21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0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540,500 | ▼1,500 |
이더리움 | 2,62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40 | ▼100 |
리플 | 3,164 | ▼18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310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