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장기용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바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3종은 장기용의 모델 발탁에 대한 호응도가 높자 이를 인기 바 제품인 ‘녹차 초콜릿바’, ‘바닐라&아몬드바’, ‘딸기 초콜릿바’에 적용한 것이다. 또 각각의 제품 특징을 살려 패키지 컬러를 파스텔 톤의 녹색, 노랑, 분홍색으로 차별화 하고 장기용의 다양한 훈남 포즈를 담아 디자인했다. 각 제품은 제주산 녹차, 마다카스카르산 바닐라, 칠레산 딸기 등 우수한 품질의 원료를 강조하고 있다. 한정판 3종은 전국 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나뚜루는 올 3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배우 장기용을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 이 기간 완제품 판매량이 전년대비 약 10% 증가하는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장기용이 나뚜루의 순수한 자연의 이미지를 잘 살리며 20~30대 여심을 자극,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는 내부 평가다. 이에 나뚜루는 지난달 장기용의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번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장기용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롯데제과 나뚜루, 장기용 한정판 3종 출시
기사입력:2019-08-21 09:23: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56.41 | ▲57.28 |
| 코스닥 | 911.07 | ▼5.04 |
| 코스피200 | 572.62 | ▲11.10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606,000 | ▼85,000 |
| 비트코인캐시 | 821,000 | ▲2,500 |
| 이더리움 | 4,36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60 | ▼50 |
| 리플 | 2,848 | ▼2 |
| 퀀텀 | 1,991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670,000 | ▲64,000 |
| 이더리움 | 4,362,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80 | ▼30 |
| 메탈 | 532 | 0 |
| 리스크 | 288 | ▼2 |
| 리플 | 2,848 | ▼3 |
| 에이다 | 567 | ▼1 |
| 스팀 | 97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650,000 | ▼50,000 |
| 비트코인캐시 | 821,000 | ▲2,000 |
| 이더리움 | 4,361,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30 | ▼70 |
| 리플 | 2,847 | ▼5 |
| 퀀텀 | 1,988 | ▼13 |
| 이오타 | 139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