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지난해와 올해 초에 진행한 4개의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프로젝트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진행한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 그리고 올 해 4월에 있었던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Vol. 11’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의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해 아우디 라운지 10회를 기념해 열렸던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Vol. 10’는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아우디 코리아는 2017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작년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아우디 코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개 프로젝트 본상 수상
기사입력:2019-08-13 12:38: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75,000 | ▲109,000 |
비트코인캐시 | 689,500 | ▼3,000 |
이더리움 | 3,616,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70 | ▲30 |
리플 | 3,241 | ▲8 |
퀀텀 | 2,788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64,000 | ▲15,000 |
이더리움 | 3,612,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50 | ▲60 |
메탈 | 953 | ▲2 |
리스크 | 544 | ▲1 |
리플 | 3,241 | ▲11 |
에이다 | 832 | ▲5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30,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2,000 |
이더리움 | 3,615,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60 | ▲40 |
리플 | 3,243 | ▲8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