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바가지머리’, ‘홀릭홀릭’, ‘니뽄쭈야’, ‘베니토’ 등 12개의 쇼핑몰에서 5주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쇼핑몰 제품 구매자 총 1만 2천명에게 이온더핏 500ml 한 병을 함께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외에도 이온더핏 제로칼로리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40명에게 이온더핏 500ml 한 박스를 제공한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마케팅 담당 이윤선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여성 소비자들의 가벼운 옷차림을 위해 제로칼로리 이온더핏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온더핏이 필요한 모든 순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