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가 오는 20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중형 SUV ‘올 뉴 QX50’의 사전 계약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인피니티 올 뉴 QX50은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플랫폼부터 파워트레인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인 2.0리터 VC-터보 엔진은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피스톤이 움직이는 범위를 조절해 고성능을 위한 8:1의 압축비부터 고효율을 위한 14:1 압축비까지 구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38.7kg.m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최고 10.3km/l의 효율적인 연비(에센셜 트림 기준)를 갖췄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실내에 사용되는 목재와 가죽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보다 세심하게 검수·마감했으며,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 및 울트라 스웨이드 등 상위 세그먼트 수준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대거 사용했다. 여기에 무중력 시트는 히팅/쿨링, 메모리 및 럼버 서포트 기능까지 갖춰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또 2열 좌석은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기능을 포함해 뒷좌석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60:40 분할 폴딩이 가능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트렁크 역시 기본 880리터에서 뒷좌석 폴딩 시 최대 1772리터까지 확장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림에 따라 헤드업 디스플레이,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어라운드 뷰 모니터, 오토 홀드 기능이 포함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했다.
국내에는 에센셜, 센서리 AWD, 오토그래프 AWD 등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각 에센셜 5190만원, 센서리 AWD 5830만원, 오토그래프 AWD 6330만원이다.
이밖에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국산차 보유 고객을 대상의 ‘200만원 특별 구매 혜택’ 및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 또는 ‘인피니티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50% 기준)’도 선택 가능하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인피니티, ‘올 뉴 QX50’ 사전계약 실시…이달 20일 출시
기사입력:2019-02-01 10:47:5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924,000 | ▲877,000 |
비트코인캐시 | 691,000 | ▲2,500 |
이더리움 | 3,718,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80 | ▲20 |
리플 | 3,267 | ▲14 |
퀀텀 | 2,819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806,000 | ▲853,000 |
이더리움 | 3,716,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80 | ▲30 |
메탈 | 960 | ▲4 |
리스크 | 551 | ▲1 |
리플 | 3,265 | ▲15 |
에이다 | 837 | ▲5 |
스팀 | 18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910,000 | ▲840,000 |
비트코인캐시 | 687,500 | ▼500 |
이더리움 | 3,720,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00 | ▲20 |
리플 | 3,268 | ▲16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