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BMW 코리아는 5개월 만에 EGR 리콜 대상 차량 10만6000여대 중 약 94%인 10만90대의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BMW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현재까지 총 3만2679대를 완료했다. BMW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아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아직 리콜 받기 전인 고객들에게 현재까지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뿐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 관련 회사들에게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적극 유도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며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요청시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적극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BMW 코리아 “리콜 94% 완료…나머지도 총력 기울일 것”
기사입력:2019-01-29 15: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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