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주최하는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을 발표한다. 이번 어워즈에서 올리브영은 2018년 한 해 매출을 기준으로 총 20개의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트 상품을 엄선했다. 특히 국내 최초이자 최대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의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수상 제품을 선발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과 트렌드 변화를 파악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20일 발표된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은 스킨/토너 부문 3위를 차지하며 2018년 한 해를 빛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이 같은 성과는 ‘고쿠쥰 로션’이 2010년 한국 런칭 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2018년 10월에는 ‘고쿠쥰 로션’의 올리브영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달 대비 231% 증가하며 어워즈 수상을 예고하기도 했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고쿠쥰 로션’은 2018년 초 하다라보가 찾아낸 히알루론산 ‘황금비율’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면서 필수 보습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일반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 초미세 히알루론산의 3중 레이어드가 강력한 수분감을 공급해 쫀득하고 윤기 있는 ‘모찌 피부’를 만들어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모찌 로션’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이에 하다라보는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고쿠쥰 로션’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고쿠쥰 로션’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은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부츠 등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