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미지 확대보기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 LHM 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인터페이스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커버 영상이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별 테마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게시된 ‘#롯데호텔’, ‘#홍대’ 등의 태그를 클릭하면 관련된 주제의 기사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SNS에 공유도 가능하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14년여간 총 158호의 멤버십 매거진 ‘프리빌리지(Privilege)’를 발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LHM에는 매월 10여 건의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콘텐츠는 ▲아트 앤 컬쳐(Art & Culture) ▲트래블 앤 익스피리언스(Travel & Experience) ▲푸드 앤 드링크(Food & Drink) ▲기프트 앤 쇼핑(Gift & Shopping) 등 4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며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창간호인 1월호에는 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 보내는 겨울 여행, 현대미술로 재탄생한 과자 포장지 인쇄 공장, 꿀술로 불리는 ‘미드(Mead)’ 등 여행, 문화, 미식 정보를 재미있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달 새로이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놓치기 싫다면 뉴스레터 구독을 추천한다. 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월 1회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페이스북에서 LHM 론칭 기념 ‘내가 뽑은 디지털 매거진 베스트 이벤트’가 진행되니 풍성한 혜택을 누릴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벤트 게시물에 LHM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세 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 뷔페 라세느 식사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