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를 런칭했으며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청경 대표는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1982년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데뷔한 김청경 대표는 3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20만명 이상의 여성의 얼굴을 메이크업한 진기록의 소유자. 특히, 지난 2014년 메이크업은 얼굴에 행운을 담아준다는 자신의 신념을 담은 화제의 저서 ‘메이킹 포춘’ 을 출간해 '연구하는 아티스트'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2011년 런칭한 뷰티브랜드 리즈케이는 30년간 현장을 누빈 아티스트 김청경의 노하우와 모든 세대 여성들의 니즈를 응집해 만든 결과물이기도 하다.
리즈케이의 새로운 얼굴 고아라가 가장 관심을 보이는 제품은 런칭 이후 홈쇼핑에서 1백회 이상 매진을 기록한 마법의 노란병 세럼이라 불리는 안티에이징 해결사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씨’ 라고. 누적판매 1,300억 이상, 연 500억 매출 상품으로 국내 최대 규모 홈쇼핑사(CJ/GS/현대/롯데)에서 지속적인 매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한번의 터치로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개념 쿠션 ‘퍼스트C 컬러베일쿠션’, 비타민C와 비타민E가 만나 뛰어난 시너지 효과로 어린 피부로 리턴해주는 ‘퍼스트C 비타민E 앰플’, 하루 한 장씩 친환경 특허원단으로 비타민 케어를 해주는 퍼스트 씨 비타민 이 마스크 등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지난 해 론칭한 메이크업 라인 ‘잇다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리즈케이는 지난해 미주 지역 진출에 이어 올해는 유럽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글로벌 마켓에서 K뷰티를 대표할 브랜드로 활약할 예정이다. 리즈케이의 다양한 아이템은 CJ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