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드래프트원, 노라조의 유쾌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기사입력:2019-01-17 19:15:12
삿포로 드래프트원 노라조촬영현장.(사진=포도컴)

삿포로 드래프트원 노라조촬영현장.(사진=포도컴)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삿포로 드래프트원(Draft one)’과 ‘가수 노라조’의 광고 촬영컷이 17일 공개됐다.

지난주 삿포로맥주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후 노라조(조빈, 원흠)가 모델임을 확신하는 의견과 응원 댓글들이 많이 올라와 노라조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노라조는 파격적인 음악과 무대매너로 가요계의 새로운 판도를 만들어냈으며, 유니크한 록 댄스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두터운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근래 노라조는 MBC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 출연하며 성실한 모습을 선보여 큰 호응과 함께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공개된 광고 촬영현장의 스틸컷에서는 드래프트원을 머리에 장식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기대치를 더욱 끌어올리게 했다.

현장에 함께했던 스텝들은 늦게까지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역시 노라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노라조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에 ‘오늘로 노라조 팬이 되었다.’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드래프트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결과가 기대된다. 깔끔하고 상쾌한 클리어라거 드래프트원의 특징을 그 누구보다 확실히 표현했으며, 영상이 공개되면 다시 한번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깔끔한 목넘김과 가성비로 출시 후 화제가 된 클리어라거 ‘삿포로 드래프트원’과 새로운 앨범을 발표할 때 마다 파격 행보를 이어가는 ‘노라조’의 만남. 히어로 복장을 한 노라조의 모습에 과연 어떤 내용의 영상이 공개될지 큰 기대가 된다.

삿포로 드래프트원은 2004년 2월 일본에서 첫 공식 출시한 이후 출시 2017년까지 21억캔 이상 판매된 인기상품이며, 삿포로 드래프트원 만의 특허공법으로 만든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일본에서는 다양한 미투 제품이 러쉬한 계기가 되었기에 새로운 맥주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기록됐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21.84 ▲44.10
코스닥 791.53 ▲9.02
코스피200 405.32 ▲6.0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40,000 ▼1,173,000
비트코인캐시 670,500 ▼1,000
이더리움 3,467,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22,810 ▼350
리플 2,968 ▼20
퀀텀 2,718 ▼3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672,000 ▼1,316,000
이더리움 3,467,000 ▼39,000
이더리움클래식 22,790 ▼380
메탈 935 ▼16
리스크 540 ▼10
리플 2,970 ▼19
에이다 813 ▼16
스팀 173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80,000 ▼1,330,000
비트코인캐시 669,000 ▼1,000
이더리움 3,463,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22,780 ▼340
리플 2,967 ▼19
퀀텀 2,721 ▼24
이오타 224 ▼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