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삿포로 드래프트원(Draft one)’은 파격적인 음악과 무대매너로 가요계의 새로운 판도를 만들어낸 노라조(조빈, 원흠)를 2019년 삿포로 드래프트원의 모델로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크한 록 댄스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노라조는 MBC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 출연하며 ‘성실함’이라는 의외의 모습을 선보여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노라조의 인성과 성실함은 일명 “까방권(까임방지권)”을 가진 연예인으로 선정될 만큼 인정받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준 ‘노라조’의 노력과 성실함에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상승하여, 2018년 11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드래프트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특허공법으로 만들어진 깔끔하고 상쾌한 클리어라거 드래프트원은 일본 출시 당시 맥주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는 평을 받은 화제의 제품이다. 이러한 드래프트원과 자신들만의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노라조의 모습과 닮은점이 많아 노라조를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 또한,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과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의 음악이 드래프트원의 깔끔하고, 상쾌한 청량감과 매우 흡사하여 브랜드 내부에서도 만장일치로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속시원한 맛과 가성비로 출시만으로도 화제가 된 클리어라거 ‘삿포로 드래프트원’과 새로운 앨범을 발표할 때 마다 파격 행보를 이어가는 ‘노라조’의 만남. 2019년 그 둘의 행보가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된다.
삿포로 드래프트원은 2004년 2월 일본에서 첫 공식 출시한 이후 출시 2017년까지 21억캔 이상 판매된 인기상품이며, 삿포로 드래프트원 만의 특허공법으로 만든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일본에서는 다양한 미투 제품이 러쉬한 계기가 되었기에 새로운 맥주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기록됐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노라조, 삿포로 드래프트원 (Draft one)의 모델로 발탁
기사입력:2019-01-14 18:43:3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81,000 | ▼968,000 |
비트코인캐시 | 670,000 | ▼2,000 |
이더리움 | 3,469,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50 | ▼310 |
리플 | 2,969 | ▼14 |
퀀텀 | 2,720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51,000 | ▼1,022,000 |
이더리움 | 3,470,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30 | ▼270 |
메탈 | 939 | ▼12 |
리스크 | 542 | ▼6 |
리플 | 2,970 | ▼15 |
에이다 | 815 | ▼11 |
스팀 | 173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650,000 | ▼1,170,000 |
비트코인캐시 | 669,000 | ▼2,500 |
이더리움 | 3,467,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80 | ▼320 |
리플 | 2,967 | ▼15 |
퀀텀 | 2,721 | ▼24 |
이오타 | 22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