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행사 포스터.(사진=현대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이번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에서는 사전 이벤트로 ▲‘위시카 월’ 제작 및 설치 ▲‘온라인 위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 ▲고객 참여 스테이지 ▲퓨전 국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위시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코엑스와 강남구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어 넣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위시카 월’ 10개를 설치해 오프라인에서 여러 시민이 함께 자신들의 새해 소망을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만든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또 ‘온라인 위시 이벤트’는 자신의 새해 소망을 영상으로 만들어 ‘아프리카TV’에 올려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게재된 영상 중 인기투표를 거쳐 선정된 영상은 31일 카운트다운 당일 코엑스 일대 옥외 LED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위시 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엑스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및 레이저쇼와 에어샷 등이 카운트다운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